본문 바로가기
TV/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

오은영 언급은 없었다…아동 성추행 논란 ‘결혼지옥’, 제작진 사과문만

by wany0423 2023. 1. 10.
728x90
입력 2023-01-10 05:00업데이트 2023-01-10 05:00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캡처
오은영 및 출연진들의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에서는 제작진이 방송 시작과 동시에 사과문을 공개했다.

앞서 ‘결혼 지옥’은 지난달 19일 방송으로 인해 아동 성추행이라는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당시 출연한 ‘고스톱 부부’는 결혼 2년차 재혼 부부로, 아내가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7살 딸을 두고 양육관 차이로 갈등을 빚고 있었다.

 
문제가 된 것은 남편이 의붓딸에게 과격한 애정 표현을 하는 장면이었다. 새아빠는 딸과 몸으로 놀아주는 과정에서 과격한 애정 표현을 했다. 두 사람은 ‘주사 놀이’를 했는데 이는 남편이 딸을 끌어안고 엉덩이에 손가락으로 찌르는 장난이었다. 딸은 “싫어요”라고 완강하게 거부 의사를 표현했지만 남편은 딸을 강압적으로 붙잡은 채 놀이를 이어갔다.

이에 MBC 시청자 소통센터에는 남편이 의붓딸을 학대한다며 프로그램 폐지를 주장하는 다수의 글이 게재됐다. ‘결혼 지옥’ 측은 문제 장면을 VOD 다시보기에서 삭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3주만에 돌아온 ‘결혼 지옥’이 어떤 형식으로 방송을 재개할 것인지 궁금증이 쏠렸는데 오은영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다. 제작진은 공식적인 사과문으로 지난 방송의 잘못된 점을 반성했다.

  •  
  •  


제작진은 “우려할 수 있는 장면이 방송돼 사과한다”라며 “우려될 만한 모든 지점을 세심히 살피지 못했다”라고 했다. 아울러 “앞으로는 모든 시청자들이 수긍하고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울=뉴스1)
728x90

댓글